[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국내 톱 스타일리스트 서은영씨가 종합쇼핑몰 디앤샵(www.dnshop.com)에서 '크리스마스 위드 베티' 기획전을 열고 크리스마스 파티룩으로 추천하는 패션 스타일과 아이템을 제안했다.
서은영 스타일리스트는 피겨여왕 김연아를 비롯해 고현정, 김민희, 고소영 등 수많은 톱스타의 스타일을 담당하며 2, 30대 여성의 패션 멘토로 꼽힌다. 여기서 '베티(Bettie)'는 서 씨의 영어 이름.
그가 디앤샵을 통해 제안한 파티룩 스타일은 모두 4가지.
감성적인 소녀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은 고객에게는 '골드 앤 화이트'를 추천했다. 흰색의 퍼(fur)코트를 미니멀한 레깅스와 함께 코디하고 진주 목걸이와 금빛 글리터 플랫신발로 포인트를 줘 화려하게 연출했다.
상큼 발랄한 이미지를 원한다면 '럭셔리 핑크'가 적합하다. 핑크 니트와 레이스 미니스커트, 루즈 삭스를 이용해 상큼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다소 과한 느낌은 댄디한 로퍼로 보완했다.
'골드 앤 블랙'은 가장 무난한 검은 색상으로 세련되고 모던한 느낌을 살린 스타일이다. 자칫 심심해 보일 수 있어 알록달록한 팔찌와 금빛 스팽글 클러치백으로 화려함을 더하는 것이 필수라고.
마지막으로 '매직 실버'는 여성스러우면서도 섹시한 락시크(Rock Chic) 스타일. 검은 색상을 기본으로 자유로우면서 살짝 거친 느낌의 액세서리를 이용하면 본인만의 독특한 락시크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서은영 스타일리스트는 또 파티룩과 함께 디앤샵에서 각각의 스타일을 20만원 안팎의 저렴한 비용으로 연출할 수 있는 쟈켓, 팬츠, 슈즈, 목걸이, 팔찌 등 패션 아이템을 한 자리에 모아 소개하고 있다.
디앤샵은 이번 기획전을 시작으로 서은영씨와 함께 다양한 패션 스타일과 이를 연출할 수 있는 브랜드 및 상품을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또 '나이와 반비례되는 동안 스타일링 팁을 소개해 주세요', '예쁘면서도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코디법 알려주세요' 등 고객이 스타일링에 관한 고민을 올리면 서은영씨가 직접 답을 제시해주는 게시판도 운영할 예정이다.
허갑 디앤샵 프로모션팀 팀장은 "디앤샵은 12월 초 패션에 민감한 20대를 겨냥해 상품을 강화하고 쇼핑몰 디자인도 이미지 중심으로 개선했다"며 "디앤샵은 앞으로도 서은영씨와의 공동작업을 강화해 패션 피플의 메카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