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 2011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시즌음료, 다이어리, 접시, 머그컵 등도 선보여
2011-12-07 09:41:39 2011-12-07 09:43:07
[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CJ푸드빌(대표 김의열)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은 오는 8일부터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행복한 추억,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케이크를 선보인다.
 
하트모양의 상큼한 요거생크림 위에 스트로베리 파우더를 더한 '러빙 크리스마스 요거생크림', 부드러운 치즈와 에스프레소가 어우러진 '스노우 티라미수’, 부드럽고 진한 치즈 맛을 느낄 수 있는 '해피 크리스마스 뉴욕치즈' 등 총 20종이다.
 
케이크는 8~25일 투썸 전국 200여개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19일까지 사전예약서비스로 주문하면 가까운 매장에서 원하는 날짜에 편리하게 수령할 수 있다.
 
조금 더 특별한 케이크를 원한다면 투썸에서 상시 운영중인 '투썸 케이크 교실'을 이용하자. 투썸의 케이크 마스터가 직접 케이크 만드는 법을 전수, 나만의 케이크를 완성할 수 있다. 관련 일정 및 장소는 투썸 홈페이지(www.twosome.co.kr)를 참조하면 된다.
 
투썸은 또 시즌음료로 카페 모카치노와 토피넛 라떼 2종을 선보이며 머그컵, 접시, 2012년 다이어리 등을 내놓는다. 다이어리에는 투썸 제품 할인쿠폰과 커피 무료권, CGV영화 할인 쿠폰, 빕스 와인에이드 쿠폰 등 계열사 브랜드의 다양한 쿠폰이 들어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