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황민규기자]
KCC건설(021320)은 경기 부천시 소사본3동 157-1에 위치한 '소사뉴타운 KCC 스위첸'을 선착순 특별분양 중이다.
'소사뉴타운 KCC 스위첸'은 지하 2층, 지상 13~15층 4개 동, 총 226가구로 구성돼 있으며 전용면적 기준 59~128㎡로 구성됐다. 일반분양 물량 중 잔여세대에 한해 계약금 5%, 중도금 60% 무이자, 발코니 확장(선착순) 무상 지원 등 파격적인 혜택이 주어진다.
'소사뉴타운 KCC 스위첸'은 광역교통 여건이 우수하다. 지하철 1호선 소사역과 가까운 거리에 입지해 지하철을 이용하면 영등포역과 불과 19분 거리로, 영등포, 여의도 출퇴근을 고려한 수요자에겐 안성맞춤이다.
영등포구 아파트 3.3㎡당 평균 매매가가 1567만원이고, '소사뉴타운 KCC 스위첸' 분양가는 84㎡기준 3.3㎡당 1300만원 선인 점을 감안하면 도심 전세난을 피해 내집 마련을 고심하는 수요자들에게 제격인 상품이다.
뿐만 아니라 서울외곽순환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접근도 용이하다.
더욱이 지난 3월 착공에 들어간 ‘소사~원시 간 복선전철’ 및 올 연말 착공 예정된 '소사~대곡' 간 복선전철의 최대 수혜단지로 꼽힌다.
소사~원시 복선전철은 부천시 소사동과 안산시 원시동을 잇는 23.3㎞(정거장 12곳) BTL 민자 철도사업으로 총 1조5495억원이 투입돼 2016년 상반기에 완공될 예정이다.
이 노선을 이용하면 부천에서 안산까지 24분이면 닿는다. 대곡~소사 복선전철은 총 연장 19.5㎞중 부천구간 6.3㎞로 소사역~원종~김포공항~고양시 대곡을 연결하고 소사~원시 복선전철과 연계해 운영될 계획이며 오는 2016년 완공 예정이다.
이러한 광역 전철 교통망 개선에 힘입어 소사역 일대는 수도권 서남부 신흥주거지로 크게 주목 받고 있다. 남쪽으로 범박보금자리, 옥길보금자리 등 대규모 주거타운이 중장기적 개발계획에 의해 진행 중으로 향후 신흥주거타운으로 변모, 미래가치도 높다.
교육·생활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소사초등학교가 도로 하나를 사이에 두고 있어 도보이용이 가능하며 부원초, 창영초, 소안초를 비롯해 부천동중, 시온고, 서울신학대, 가톨릭대 등이 위치해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인근에 이마트, 홈플러스, 소사구청, 부천성모병원 등 생활 편의시설이 위치하고 있으며, 중동신도시의 편의시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소사뉴타운 KCC 스위첸'은 전세대 남향 판상형으로 배치돼 일조권 및 통풍성 탁월하고 동과 동 사이를 공원화해 놀이터를 비롯해 중앙광장 등 가족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휴게공간으로 설계됐다.
중층 아파트임에도 널찍한 동간 거리를 자랑해 일조권 및 프라이버시 보장은 물론 중앙광장 조망을 극대화했다. 특히 이 아파트는 복사골 공원(예정), 소새울공원, 소안공원(예정) 등 3면이 공원으로 둘러싸여 있어 입주민들은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주부를 유혹하는 실속 아이템도 눈에 띈다. 식기세척기와, 행주도마살균기, 초음파 야채·과일 세척기. 음식물쓰레기건조기도 빌트인으로 제공되며, 고급 주상복합에서나 볼 수 있었던 세대내 중앙집진식 진공청소기가 설치돼 청소기 본체의 이동 없이 청소용 호스만을 벽체에 설치된 흡입구에 연결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게다가 KCC의 친환경 마감재로 시공되며 무인택배시스템, 일괄소등·가스차단 시스템, 통합검침 시스템, RF주차통제관리 설치 등이 단지 내 도입해 입주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소사뉴타운 KCC 스위첸'은 계약즉시 전매가 가능하다는 점도 투자 메리트로 작용하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부천시정 인근에 마련돼 있으며 입주는 2012년 5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 1588-8495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