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미정기자] 에듀플레이어가 인터넷 강의 전용 학습기 '에듀플(EDUPLE)'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에듀플은 YBM시사 올인올 사전을 탑재했으며 메가스터디, 엠베스트, 비타에듀, 이투스, EBSi 등 국내 유수의 중 · 고등학생 인터넷 컨텐츠사들과 제휴를 맺었다.
또 어학 · 고시 · 공무원 시험대비 컨텐츠도 지원해 수험생은 물론 직장인도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4GB 19만8000원, 32GB 29만8000원으로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에듀플은 필기를 하면서도 인강을 편하게 시청할 수 있는 4단조절 거치대를 갖추었다.
동영상강의에는 디지털 컨텐츠 저작권 관리기술(DRM)을 적용했으며 한번의 터치 만으로 강의메뉴로 들어갈 수 있도록 했다.
즐겨찾기, 구간반복, 껐던 부분부터 다시 재생 등의 기능으로 인터넷 강의를 편리하게 들을 수 있다.
에듀플레이어는 에듀플 출시 기념으로
메가스터디(072870) 초 · 중등부 사업부 엠베스트와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엠베스트 1년 종합반 수강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에듀플 8G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벤트는 이 달 말까지 엠베스트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선착순 2000명에게 혜택이 주어진다.
양영석 대표이사는 “진정한 학습용 전자사전이었던 첫 제품 EDP-E01도 실속 있는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며 "인강 전용 학습기 에듀플은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학습기기로 유용하다"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박미정 기자 coleta@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