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유진의 수납솔루션 활용법 공개
공간 크기에 맞는 맞춤형 수납장
시그니처 붙박이장 외 빌트인 거실장 2종 활용법 눈길
2025-05-07 14:29:11 2025-05-07 16:30:36
[뉴스토마토 변소인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 기업 한샘(009240)이 유튜브를 통해 걸그룹 SES 출신 배우 유진의 한샘 수납 시스템 활용법을 공개했습니다. 연예계 대표 맥시멀리스트로 알려진 유진은 이번 콘텐츠를 통해 한샘 수납 솔루션을 직접 체험하고 집안을 새롭게 정리하는 과정을 소개했습니다.
 
배우 유진, 한샘 수납 솔루션으로 정리한 '뉴 인테리어' 공개. (사진=한샘)
 
한샘은 지난달부터 유진을 한샘 엠버서더로 선정해 수납 캠페인 '삶을 맡아줘, 한샘 수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한샘의 대표 수납 상품인 '시그니처 붙박이장'과 함께 신제품 '빌트인 거실장' 2종을 내세워 수납의 가치를 새롭게 조명하고 알리는 데 집중할 계획입니다.
 
한샘 시그니처 붙박이장은 1년 이상의 개발 기간을 거쳐 완성된 프리미엄 수납 시스템입니다. 국내 최초로 양산에 성공한 2m 폭의 '와이드장', '폴딩 도어' 등을 더해 94종의 내부 구성 옵션을 갖췄습니다. 내부 칸막이 위치를 1㎜ 단위로 조정할 수 있어 소비자 취향에 따라 세밀한 맞춤이 가능하며 천장 높이, 수납 품목,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최적화된 설계를 할 수 있습니다.
 
신제품 빌트인 거실장 2종은 현대적인 수납 요구에 맞춰 다양한 기능성 모듈을 지원합니다. '빌트인 슬라이딩 간살 장식장'은 자연스러운 원목 컬러와 간살 도어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며, 층마다 조명이 적용돼 인테리어 효과를 더했습니다. '빌트인 TV 장식장'은 대형 TV도 반매립 형태로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으며 로봇청소기 전용 '청소기장' 등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거실 구성이 가능합니다.
 
한샘 관계자는 "수납은 단순히 물건을 정리하는 것을 넘어 공간을 통해 삶의 질을 높이는 핵심 요소가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높아진 기준과 다양해진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수납 솔루션을 통해 더 큰 가치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변소인 기자 bylin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나볏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