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 '대한민국쓱데이' 온라인 사전행사 진행
SSG닷컴 필두로 신세계그룹 온라인 쇼핑몰 총출동
연중 최저가 수준 할인 혜택 제공…단독 기획 상품 다수 출시
2021-10-20 06:00:00 2021-10-20 06:00:00
SSG닷컴 쓱데이 사전행사 이미지. 사진/신세계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신세계(004170)그룹은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 온라인 중심의 '2021 대한민국 쓱데이' 사전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올해 쓱데이 사전행사는 온라인 채널 위주로 혜택을 대폭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SSG닷컴을 필두로 에스아이빌리지(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TV쇼핑, 굳닷컴(신세계 까사) 그리고 올해 합류한 W컨셉이 오는 25일부터 행사에 뛰어들며, 30일부터 31일까지 이틀간 열리는 본행사 기간까지 온라인 행사를 이어갈 계획이다.
 
SSG닷컴은 핵심 카테고리인 ‘온라인 장보기’를 앞세우는 한편, 모든 상품 카테고리에서 연중 최저가 수준의 가격 할인과 단독 기획 상품을 법인 출범 이래 최대 규모로 선보인다. 
 
먼저, ‘인기 그로서리 상품 TOP 100’ 행사를 열고 신선, 가공식품 및 일상용품 카테고리에서 베스트 품목 100종을 선정해 최대 8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가전, 패션, 뷰티, 여행 등 ‘라이프스타일’ 관련 카테고리에서는 프리미엄 상품과 화제성이 높은 ‘이슈 상품’ 위주로 행사를 준비했다.
 
오직 쓱닷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관계사 협업 상품도 준비했다.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와 연계해 알렉스 카츠, 무라카미 다카시 등 현대미술 거장들의 판화 작품을 최대 1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이며, 스타벅스의 윈터 프리퀀시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조선호텔앤리조트 패키지 숙박권과 뷔페 이용권을 최대 7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이며, 이마트, 스타벅스 등 관계사 모바일 교환권도 할인 혜택을 적용해 판매한다. 이외에도, SSG랜더스와 스타벅스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출시한 ‘랜더스벅’ 유니폼과 모자도 만나볼 수 있다.
 
SSG닷컴이 준비한 ‘트리플 텐(10)’ 프로모션의 첫 번째 혜택으로 SSG닷컴을 통해 처음 구매하는 고객 대상 선착순 10만명에게 매일 오전 9시부터 쇼핑지원금을 지급한다. SSG페이 결제 시 최대 1만5000원까지 즉시 할인이 가능한 장바구니 쿠폰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10만 명에게 발급한다. 카드 결제 시 구매 금액의 10%까지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준비했다.
 
SSG닷컴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는 오는 25일 스타필드 하남에서 열리는 ‘쓱데이 오픈 이벤트’ 직후, 특별 방송 ‘쓱데이 스페셜 라이브’를 현장에서 진행한다.
 
오후 7시부터 2시간 동안 2회 연속으로 진행되는 이 날 방송에서는 조선호텔앤리조트 숙박권, SSG랜더스 창단 기념 순금 메달, 스타벅스e상품권 등 신세계그룹 관계사들이 엄선한 상품 12종을 릴레이 방식으로 판매한다. 26일부터 30일까지 5일간 편성횟수를 늘려 16회의 쓱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다. 
 
W컨셉은 인기 아이템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데일리 럭키 박스’ 행사를 진행한다.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참여 가능하며 인기 상품을 1만원, 3만원, 5만원에 균일가로 구매할 수 있다.
 
W컨셉 상위 30여개 브랜드 제품을 최대 65%까지 할인 판매하는 ‘탑브랜드 스페셜 오퍼 기획전’도 진행한다. 오는 27일부터는 F/W시즌에 맞춰 인기 브랜드 품목별 균일가 세일을 진행하며, 자체 라이브 방송 ‘W.LIVE’를 통해 방송 중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사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70여개 패션, 뷰티, 리빙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 판매하고 구매금액별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TV쇼핑은 할인 쿠폰 2만 장, 100% 당첨 행운복권, 최대 5만 포인트 페이백 등 행사 혜택을 준비했다. 신세계까사는 ‘굳닷컴(Guud.com)’을 중심으로 발뮤다, 갤럭시워치 등 주요 브랜드 상품을 50% 페이백하는 등의 혜택을 마련했다.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강영관 산업2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