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휴가철 맞아 '서머 에센셜' 패키지 선봬
'레디 투 바캉스' 콘셉트…물놀이 가방·선스틱 구성
2021-07-02 08:51:32 2021-07-02 08:51:32
호텔신라의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가 바캉스 시즌을 맞아 '서머 에센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호텔신라
 
[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호텔신라(008770)의 신라스테이가 바캉스 시즌을 맞아 호텔과 인접한 해변, 워터파크 등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서머 에센셜(Summer Essential)'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서머 에센셜’ 패키지는 물놀이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기프트로 제공하고 간편하게 휴가를 떠날 수 있는 ‘레디 투 바캉스(Ready to Vacance)’ 콘셉트로 구성했다.
 
이용객에게는 호텔 수영장 또는 해변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물놀이 가방 키트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선스틱이 제공되며 여름 시즌에만 한정 수량으로 제작돼 매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신라스테이 여름 시즌 한정판 베어를 제공받을 수 있다.
 
패키지 구성은 △객실(1박) △엘르 스윔웨어 물놀이 가방 키트(1개) △아비브 퀵 선스틱 프로텍션 바(1개) △신라스테이 서머 리미티드 베어(1개)로 구성됐으며, 8월 말까지 이용 가능하다. 전국 신라스테이 중 야외 수영장을 보유한 해운대, 서부산점과 해변 인근에 위치한 울산, 제주점과 워터파크와 인접한 동탄 및 천안점에서 선보인다. 
 
신라스테이 서부산은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을 위해 즐거움과 안전을 고려해 기획한  ‘언택트 키즈 스파(Untact Kids Spa)’ 패키지도 준비했다. 패키지는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뛰놀 수 있는 독립된 야외 테라스와 넉넉한 공간을 자랑하는 온돌 타입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
 
‘테라스 온돌’ 객실은 자쿠지(월풀 욕조)가 비치된 독립된 야외 테라스 공간이 있는 객실로, 테라스에서 가족끼리 오붓하게 물놀이를 즐긴 후 온돌룸에서 한적하고 시원한 휴가를 보낼 수 있다. 이용고객에게는 어린이용 물놀이 키트, 유기농 간식으로 구성된 객실 내 키즈 미니바, 조식 TO GO 도시락 등 알찬 혜택도 준비돼 있다.    
 
패키지 구성은 △테라스 온돌룸(1박) △엘르 스윔웨어 키즈 물놀이 키트(1개) △객실 내 키즈 미니바 △조식 TO GO 도시락(2인)으로 구성됐으며, 8월 말까지 신라스테이 서부산에서 이용 가능하다.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